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세부퍼시픽, 세계에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한 항공사

    1996년 3월 8일 마닐라-세부 비행을 시작으로 처음 하늘의 날개짓을 펼친 항공사입니다. 2001년 홍콩행으로 첫 국제선을 알리고 그 후에 유럽 및 아시아로 노선을 확장해 가고 있는데요. 세부퍼시픽 항공은 저비용항공사로 가성비와 안정성을 가장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에게는 다소 생소한 '세부퍼시픽 항공'인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인천과 필리핀의 하늘길을 연결해주고 있지만, 세부퍼시픽 항공에 대한 정보가 많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은 저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

    필리핀과 친해지는 지름길, 신형 항공기 타고 떠나자!

    세부퍼시픽항공은 인천-마닐라, 인천-세부, 인천-클락 노선을 직항으로 운항 중에 있습니다. (2024.03 기준)

    인천-마닐라 노선은 매일 2회 운항, 인천-세부 노선은 매일 1회 운항중에 있습니다. 최신 항공기인 에어버스기종 A330neo, A321neo, A320neo를 도입하여 연료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승객의 안전을 생각하는 믿음직한 항공사입니다. 

    세부퍼시픽항공사 하면, '가성비'가 바로 생각이 나는데요. 목적지가 모두 5시간정도의 거리이다 보니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이만한 항공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깔끔한 기대, 적당한 좌석과 서비스 등 비행에 필요한 것만 담아 가격에 거품을 뺐습니다. 

     

    출처 : 세부퍼시픽 항공

    3월 특가 이용해 평화로운 섬 필리핀 즐기자

    세부퍼시픽항공은 현재 '슈퍼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특가는 편도 총액 요금 최저 7만1천원부터 시작하며, 여행 가능 기간은 2024년 8월 1일부터 2025년 2월 28일 사이에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가성비 좋게 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출처 : 세부퍼시픽 항공

     

    Cebu Pacific Air 

     

    Cebu Pacific Air

     

    www.cebupacificair.com

    세부퍼시픽항공, 기내 반입 수하물 / 위탁 수하물

    기내 반입 수하물

    탑승객은 무게가 최대 7kg의 크기가 56cm x 36cm x 23cm 인 휴대 수하물 1개를 기내에 반입 가능합니다.

    휴대 수하물은 머리 위 수납공간에 넣을 수 있는 크기어야 하며 직접 넣으셔야 합니다. 

    출처 : 세부퍼시픽 항공

     

    다음 아래의 물품은 예외로 간주하여 휴대 수하물 1개에 추가로 허용이 가능합니다.

    1. 어린이와 함께 여행하는 보호자의 추가 수하물

    2. 지팡이, 목발, 보철기구 및 개인 휠체어 등 승객의 의료 관련 물품

    3. 공항 내 구매한 물품(면세품) 

    4. 체크인할 수 없는 기기 또는 식품

    5. 좌석 아래에 넣을 수 있는 작은 가방

    예외를 포함한 휴대/ 기내 반임 수하물 허용량은 최대 2개 이며 총 중량은 7kg 이하여야 합니다.

     

    위탁 수하물

    -탑승객은 각 20kg씩 최대 3개의 CEB수하물 반입 가능하며, 이 외 무게 추가시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유모차 또는 지팡이를 사용해야 하는 탑승객의 경우에는 유모차 및 지팡이는 무료로 체크인 가능합니다.

     

    이 외, 특수 수하물 및 기내 반입 금지 물품 등 세부적인 내용은 '세부퍼시픽 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