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낭만적인 겨울을 즐기기 위해 어디로 떠나면 좋을까요

    이번에 소개드릴 정보는 '겨울에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입니다. 다른 계절에도 충분히 멋진 곳이지만 유독 겨울에 더 멋스러운 지역을 추천드립니다. 요즘 겨울 방학 시즌이라, 아이들과 함께 하기도 좋으며 연인, 또는 혼자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 모두를 고려해서 인기 여행지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집에만 있고 싶고, 밖에 나가기 힘들어지는데요. 움직이지 않으면 쉽게 우울감과 무기력함이 생긴다고 합니다. 하루, 이틀 다녀오기 좋은 여행지를 소개드릴 테니, 시간 내서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행지에서 에너지를 얻어서 추운 겨울을 더 열정 넘치게 보내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신비로운 겨울 여행 명소 '인제군'

    소개드릴 국내 여행지는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입니다. 인제군은 가을에서부터 예쁘기 시작해 겨울에 절정을 맞이합니다. 다양한 곳에서 때묻지 않은 자연의 순수함을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자연으로 힐링하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뿐만 아니라 푸짐한 먹거리로도 유명한데요. 특히 황태요리와 막국수가 일품입니다. 자, 그럼 인제군의 자랑인 명소 두 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비밀의 정원 

    주소 : 강원 인제군 남면 갑둔리 산121-4

    비밀의 정원은 군사작전 지역이라 일반인이 들어갈 수 있는 장소는 아닙니다. 하지만 도로에 차를 세워서 비밀의 정원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촬영하는 것도 안되었지만, 현재 촬영은 허용 됩니다. 비밀의 정원이라 이름이 붙여진 이유도 일반인은 들어 갈 수 없는 신비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단지 접근 금지 구역이라 유명한 것은 아닙니다.  비밀의 정원이라는 이름이 어울릴 만큼 신비로운 분위기를 형성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그냥 지나치기 어렵습니다.  마치 정원 안에 동화 속에서만 나오는 주인공들이 살 것만 같은 분위기를 뿜어 냅니다. 4계절 내내 모습이 다르고, 일출/일몰 시간에도 다른 느낌을 자아낸다고 해요. 바라보는 곳은 같지만 각자 다른 생각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신비한 곳입니다.

    속삭이는 자작나무 숲

    주소 : 강원 인제군 인제읍 자작나무숲길 760

    인제에서 가장 유명한 '자작나무 숲'은 자연 생태관광지입니다. 총 7코스의 탐방로로 형성되어 있으며 삼림욕과 힐링을 즐길 수 있는 명소입니다. 자작나무숲길은 주차장에 차를 주차한 후 도보로 60~80분가량 걸어가는 곳입니다. 발이 피로하지 않게 편한 신발 또는 운동화를 신어주세요. 등산로를 따라 걸으면 20년 이상 되는 자작나무가 시원하게 여행객을 맞이합니다. 하얀 줄기와 빛이 나는 잎이 어우러져 하늘을 향해 뻗은 자작나무 숲은 이국적인 모습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많은 여행객들은 자작나무 숲을 걷는 동안 행복감과 힐링을 느꼈다고 말해주었습니다. 눈이 내린 자작나무 숲은 마치 겨울왕국에 와있는 느낌을 주며, 맑고 깨끗한 풍경은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정화시켜 주는 기분이 듭니다. 시간을 내고 방문해 준 만큼 천천히 걸어주세요. 이곳에서는 바쁜 삶은 잠시 접어두고 온전히 자연과 자신에게만 집중해 주세요. 자작나무숲 코스는 올라가는 시간과 자작나무 숲 안에서 즐기는 시간, 내려오는 시간을 총 합해서 대략 3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강원 인제군 (출처: 대한민국 구석구석)

    반응형